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취업상담전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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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가능시간 09:00 ~ 18:00
(토,일 공휴일 제외)

사업안내

장애인 맞춤형 직무지원사업

사업소개

사업체에서 희망하는 가용인력을 제공하여 직무소양능력을 갖춘 맞춤 인재를 배양하고, 사업체 참여한 구직 장애인에게는 인건비를 지원하여 소득보장 및 취업확대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

참여대상
  • 서울특별시 거주 중인 만 15세 이상 등록 장애인
  • 서울특별시, 경기도 소재 공공기관 및 민간 사업체
사업내용
  • ① 사업체 개발: 공공기업 및 민간사업체 대상 상담 진행 후 업무협약 체결
  • ② 참여자 모집: 센터 내방상담, 사례회의 및 사업체 면접을 통한 대상자 선발
  • ③ 사업진행
    • 주 5일(월~금), 일 4~8시간 파견근로 실시(최대 3개월)
    • 파견근로 후 계약 종료 또는 취업 연계
    • 파견근로 진행 중 인건비 지급(시급 8,680원 / 4대 보험 적용)
  • ④ 사후관리: 직장 적응 및 차후 취업 연계를 위한 적응지도 실시
시행시기

1월~10월(연중 상시모집)

장애인 맞춤형 직무지원사업 시행시기
사업체개발 1월~10월
참여자모집 1월~10월
사업진행 1월~11월
사후관리 수시
문의
직업개발파트 김희경 파트장   
직업개발파트 김은정 주임   
직업개발파트 정주현 주임